몰리즈 주얼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COMMUNITY

구분
제목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Mollis고객센터입니다.

 

몰리즈 보증서를 첨부하신후
A/S신청은 두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첫째, 보증서 지참하신후 가까운 몰리즈 매장으로 방문하셔서 A/S신청 가능합니다. 

 

둘째, 몰리즈 본사로 택배 발송후 처리 가능하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매쇼핑몰,AS 사유 기재, 택배비 3,000원 동봉후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 피카디리플러스 3층 301호 한컴주얼리, (우)03139


기본 AS 기간은 약 15일정도 소요됩니다.
(일부 상품에 따라 AS 불가한 경우도 있으며, 재료수급이 어려울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택배수령이외에 롯데백화점에서 수령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Mollis고객센터입니다.

 

몰리즈는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하신후 롯데백화점 어느지점에서 수령하시겠다고 기재해주시면
제작완료후 고객님께 확인 전화 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하신후 가까운 롯데백화점에서 수령하시면 편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Mollis고객센터입니다.

 

몰리즈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위해 정성껏 제작하는 상품으로
배송기간은 결제완료일로부터  평일기준 (주말,공휴일 제외) 7~10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본사에 재고가 있는 상품은 주문 후 1~2일 이내에 출고가 되며,
배송까지는 1~2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안녕하세요.
Mollis고객센터입니다.


각 상품 카테고리별 상품 리스트및 상품 상세페이지의 정보를 확인하시고
골드색상(옐로우골드/핑크골드/화이트골드)선택 및 골드종류(14k /18k)선택과
반지의 경우 사이즈 기재를 확인하시고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주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Mollis고객센터입니다.

 

몰리즈의 대부분의 상품들은 고객 주문후에 제작에 들어가는 관계로
주문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하며,주문하신날로부터 다음날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특히,고객님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반지 같은 경우는 취소,다른사이즈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소재변경의 특수 주문제작 경우에도 동일하게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